엑셀 프로그램 > 문제 랜덤 추출 > 문제랜덤추출 3.1.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(2022-01-05).

문제랜덤추출 3.1.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(2022-01-05).

문제 랜덤추출 프로그램 3.1.0 버전 릴리즈(2022-01-05)

 

사용자분들께서 요청하신 기능을 반영하여 3.1.0 버전을 업그레이드 하여 릴리즈합니다.

이전 버전을 열면 다음과 같이 [최신버전 확인]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. <최신버전 다운로드> 버튼을 클릭하여 최신버전(3.1.0 버전) 을 다운로드 하세요.

문제 랜덤 추출 최신 버전 확인

 

1) 문제 추출 조건 저장 기능 추가

문제를 추출하기 위해 입력한 값(추출할 개수, 추출 범위, 답 포함 여부 등)을 저장하여 다음에 추출할 때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 추가

다음 예와 같이 추출할 개수, 추출 범위, 답 포함 여부 등이 저장되고 다음에 추출할 때도 그대로 표시됩니다.

문제랜덤 추출 프로그램 3.10 버전 업그레이드

 

2) 일부 문제가 누락되는 현상 수정

일본어 문제를 낼 경우 일부 문제가 누락되는 현상이 있어서 수정

 

3) 문제 번호 표시 기능 수정

이전 버전에서는 답에만 문제 번호를 표시했는데 문제에도 문제번호를 표시할 수 있도록 수정(답과 문제를 동시에 출력하는 경우에는 답에만 문제번호를 표시함)

문제랜덤 추출 프로그램 문제 번호 표시 기능 수정

 

<답을 포함하여 추출할 경우에는 답 옆에만 문제 번호가 표시됨>

문제랜덤 추출 프로그램 문제 번호 표시 기능 수정

 

<답 포함하지 않고 문제만 추출하는 경우에는 문제 옆에 문제 번호가 표시됨>

문제랜덤 추출 프로그램 문제 번호 표시 기능 수정

 

프로그램 사용법 및 다운로드

프로그램의 자세한 사용법 및 파일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.

XLRandom 문제 랜덤 추출 프로그램 (4.0.0 버전) 2022.04.19 릴리즈

 

엑셀웍스 책 출간 안내

그동안 엑셀웍스에 올린 '엑셀 강좌', '함수 사용법', 여러 '실무 예제'에서 핵심만 뽑아 '된다! 엑셀 수식 & 함수' 책으로 출간하였습니다.

엑셀웍스 책 출간안내  자세히 보기

온라인 구매처: 예스24   교보문고   알라딘 

“문제랜덤추출 3.1.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(2022-01-05).”의 9개의 댓글

  1. 3.0버전 정말 잘 사용하고있습니다.
    이번에도 너무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.

  2. 이민우

    요즘 흔한 유투브영상하나 없이 이런 훌륭한 가르침을 주시는 운영자님은 도대체 누구세요?

    감사의 말씀을 구구절절 썻다 좀 오버다 싶어서 간단하게나마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말씀을 올림니다.
    특히 DB연동 관련 구현하고 싶은 것들이 있었는데 훌륭한 강좌와 예제덕분에 충분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.

  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  3. 너무 감사하게 잘쓰고 있습니다!
    혹시 문제를 추출하면 랜덤으로 추출된 해당 문제에 대한 답도 순서 그대로 그 다음시트에 같이 추출되게 하는것도 가능할까요???

    1. 안녕하세요. 최근 다른 분들도 답지 시트가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많이 주시네요. 다음 버전에 반영해보겠습니다.

  4. 김효진

    안녕하세요.
    " '438' 런타임 오류가 발생 하였습니다. 개체가 이 속성 또는 메서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"
    이라는 문구가 나옵니다.
    어떻게 해결 할수 있습니까?

  5. 안녕하세요.
    " '438' 런타임 오류가 발생 하였습니다. 개체가 이 속성 또는 메서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"
    이라는 문구가 나옵니다.
    어떻게 해결 할수 있습니까?

    1. 죄송하지만, 이 오류메시지로 어떤 문제인지 알기가 어렵습니다. 파일을 admin@xlworks.net으로 보내주시면 확인하고 답변드리겠습니다.

댓글 남기기

Scroll to Top